Informal

편하게 쓰는 나의 관심사

Swimming (수영)

카이스트에서 포닥생활하면서 집중적으로 배웠다. 학교 수영 동아리 가오리에서 매주 강습을 해주었는데 강사 선생님이 너무 파이팅이 넘처서 물을 어찌나 많이 먹었던지. 그때 재미를 붙여서 현재 가장 좋아하는 운동. 자유형만 조금 할 줄 알고, 접영 (지금은 확실히 이것보단 나아졌다), 평영, 배영 순으로 급격하게 실력이 떨어진다.

50미터 자유형 최단기록: 다이빙없이 35초 (25미터 lane)

최장거리: 800 m

Clash Royale (클래시 로얄)

2016년 8월쯤 스파키 빨로 겨우 legend arena에 진입했다. (이 당시는 3천점부터 legend arena였다)을 넘었다. 하지만 스카피에 대한 사람들의 대처가 좋아지면서 정체 상태. 전체 67개의 카드 중 8개를 뽑아 덱을 만드는 것이라, 사실상 무한에 가까운 조합(67C8=6522361560)이 가능하여 덱 짜는 재미도 쏠쏠하다. 아무튼 무료게임이지만 현질을 조금 했다. 재미있게 즐기는 게임에 대한 내 나름의 성의표시라고 합리화한다.

현재 legend tropy 획득을 목전에 두고 있다. (현재점수 3995. 패치 이후로 legend tropy는 4천점이상부터 기록된다.)

Afreeca TV (아프리카 TV)

요즘 가장 열심히 하는 잉여질. 낮시간에 한국에 있는 친구들이 모두 자서 심심해가지고 보기 시작했다. 시청인원 중 대다수가 10대인지라 나도 모르게 급식체를 너무 많이 배우게 됐네연. 지리구여 오지구여. 이정도면 ㅇㅈ? ㅇ ㅇㅈ.

즐겨보는 BJ: 남순 남순로겐

Playstation 4